DDoS방어존

클라우드 기반 DDOS 방어 솔루션으로 귀사의 비즈니스를 보호하세요.

빅클라우드 Flood Shield는 모든 공격 유형과 계층의 DDoS 공격(SYN Flood, ACK Flood, UDP Flood, HTTP Flood 등)을 실시간으로 탐지 및 방어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가속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합니다. 이 솔루션은 온라인 서비스 및 인프라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쉴드 역할을 합니다. Flood Shield는 모니터링 및 알림 툴, 공격 가시화 등 다양한 요소로 구성됩니다.

상시 작동하는 빅클라우드의 인라인 클라우드 기반 DDoS 방어 기능은 빅클라우드의 방대한 (15Tbps+) CDN 인프라에 구축되어 있으며 웹 사이트를 항상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동 트래픽 프로파일링 및 탐지 기능을 사용하여 공격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네트워크 엣지에서 차단할 수 있습니다.

DDOS 공격이 위험한 이유

DDoS 공격은 대량의 트래픽으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또는 리소스를 공격하여 심각한 피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함께 제어되고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봇넷이나 디바이스 그룹으로 DDoS 공격을 받습니다. IoT 디바이스가 대중화되면서 위협 범위가 넓어지고, 공격자가 DDoS 공격을 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청 들어오는 트래픽을 커버하기 위해 리소스가 모두 사용되면 리소스가 소진되어 서버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이버 공격은 사용자에게 서비스 중단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여러 가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공격하여 매출에 영향을 줍니다.

플랫폼 서비스가 DDoS 공격을 받는다면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불만족, 고객 이탈 또는 더 심각한 경우 주요 거래를 이용할 수 없도록 만듭니다.

웹 사이트 복구에 많은 비용이 필요합니다.

DDoS 공격으로 고객 이탈로 인한 매출 손실 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및 데이터 센터 복구 비용으로 불필요한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귀사의 매우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중단시킵니다.

DDoS 공격은 단순히 고객 서비스의 애플리케이션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운영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자동화, CRM 툴, 급여 처리 소프트웨어 및 기타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주요 애플리케이션도 공격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DDOS 공격은 또 다른 공격을 불러 일으킵니다.

DDoS 공격은 귀사의 일부 서버 또는 서비스를 손상시키는 것만이 목적은 아닙니다. 대량의 네트워크 트래픽은 DDoS 방어가 구축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다른 시스템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공격자가 귀사의 네트워크 보안 인프라를 공격하는 기간 동안 다른 더 심각한 유형의 공격을 실행합니다.

귀사의 브랜드 이미지 또는 평판에 영향을 미칩니다.

DDoS 공격의 부정적인 영향이 미치는 것은 비용적인 부분만이 아닙니다. 고객들은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오류가 발생하거나 웹 사이트 또는 앱 로딩 속도가 저하될 경우에 브랜드 이미지가 좋지 않게 남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NETSCOUT의 World Infrastructure Security Report가 조사한 기업의 57%는 DDoS 공격으로 인해 운영비보다 브랜드 이미지 손상에 가장 큰 영향을 받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